2014년 8월 14일 목요일

[ISUP/ 에바의 실리콘밸리 생존기] 어도비 (Adobe) 샌프란시스코 지사를 방문하다


Adobe
어도비



어도비 시스템즈(Adobe Systems)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둔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2013년 5월 6일, 포토샵 등이 포함된 패키지 소프트웨어인 크리에이티브 제품군(CS)의 개발 및 판매를 중단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출처: 위키피디아


쿠시가 어도비 건물이 Townsend & 7th St.에 있다고 말하기 전에도
저는 어도비 건물이 어디있는지 알고 있었어요.

진가 건물을 방문할 때 버스 창문 너머로 
어도비 건물을 보았거든요. 

그래서 처음으로, 
구글맵을 사용하지 않고 목적지로 걸어갔습니다. 


로비에서 제가 쿠시를 만나러 왔다고 알려주고
쿠시의 연락처를 보여주자
직원이 쿠시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로비에 있던 영상들



Adobe (i/əˈdoʊbi/UK /əˈdoʊb/,[1] Spanish pronunciation: [aˈðoβe]; Arabic: الطوب) is the Spanish word for mud brick, usually shaped into bricks using molds and dried in the sun. Adobe buildings are similar to cob and rammed earth buildings, but cob and rammed earth are directly made into walls rather than bricks. 

어도비는 원래 스페인어로 진흙으로 된 벽돌이래요.
하지만 위키피디아를 보니,


"어도비"(Adobe)라는 회사 이름은 회사 창립자 존 워녹의 집 뒤에 있는 
어도비 크릭(Adobe Creek)에서 따온 것이다.



이윽고 쿠시가 와서 제 이름표를 만들어줬어요.
그런데 제 이름을 

아바

라고...
원래 에바인데...
신선하네요.

아도비

라고 읽어버릴까보다


쿠시의 사무실로 들어와서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이제껏 본 개인사무실 중 가장 아름다웠고 환상적이었기 때문이죠.

잔잔한 음악이 흘렀습니다. 


쿠시는 여인을 소재로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해파리도.


쿠시가 그 동안 했던 영상작업들을 보면서 저는 정말 감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