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5일 월요일

[ISUP/ 이스라엘 그녀의 스타트업 생존기] 알라딘 창업가의 아들, 드롤 마르갈릿


달을 꿈꾸다, 스페이스아이엘(SpaceIL): 

이스라엘 그녀의 Startup Interview

기사 바로가기>>





기사 속에 잠시 출연한
드롤 마르갈릿에 대한 단상


8월 7일



그 날은 뙤약볕이 매우 강하게 내리쬐는 날이었어요.

아즈렐리 센터 앞에서 내렸습니다.
스코로이드 인터뷰를 가는 길이었어요.



빌딩 건물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아서 
인터뷰 2분 전인데 무척 헤맸습니다.

이노도 사무실이 있는 건물 앞.


여기가 이노도 사무실

그래피티를 보니 게임 느낌이 물씬 나지 않나요?


넵! 이 날 인터뷰는
게임개발자들을 위한 SaaS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스코로이드의 CEO
알모그 코헨씨와의 인터뷰 였어요.


인증샷을 찍었으나
알모그 씨 독사진을 안 찍었어요!

이것이 이후 드롤을 만나는 
복선으로 작용합니다.


사무실을 나오면서 찍은 사진. 
웬 소년이 방 하나를 다 차지하고 노트북에 빠져있길래
같이 찍었습니다.

이 아이가 바로 드롤 마르갈릿


그 날 스타타우 수업 마치고 집에 오는 길





8월 12일

비석세스에 기사를 올리려면
좋은 인터뷰 사진 / 프로페셔널 사진이 있어야 하는데
지난 번 알모그 씨 사진을 못 찍었었거든요. 


알모그 씨를 다시 찾아와 촬영했습니다. 


그냥 가기 아까워서 
당시 내일비의 해외마케터였던 저는
이노도 사무실에서 그나마 덜 바빠 보이는 
이 소년에게 커빙을 소개해주었어요.


그 때 친해지게 된 드롤!
커빙에 관심을 보이며
잘 사용해보겠다고 말해준
유쾌한 소년이었습니다. 


버스티켓

그 날 집에 와서 대표님께 상황 보고
저는 드롤이 스코로이드의 직원인줄 알았어요.




1. ISUP의 채널주소입니다.

2. 첫 영상 업로드 예정일
Lesson with Emma Intro영상이며 예정일은 내일, 토요일입니다.
현재 제 넷북이 디스크정리, 용량초과 상태여서 오늘 밤에 친구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3. 현재까지 받은 이스라엘 사람의 커빙 URL입니다.

1)Emma Butin
(URL은 생략)

2)Jamstar CEO, Kobi Stok

3)RumbleTalk COO, Ronit Bohrer

4)MappedinIsrael, Ben Lang

5)TestFairy CEO, Yair Bar-On

6)Scoreoid CEO, Almog Koren

7)24me CMO & co-founder, Liat Hertanu

입니다.
이외 Scoreoid의 직원인 Dror Margalit이 있습니다.
http://www.cubbying.com/dror/



10월 3일

얀키 씨와의 인터뷰가 어렵사리 잡히고
3시, 그의 집에 방문했습니다. 

얀키 씨의 방 안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
(9:20)

에바: 얀키씨가 하고 있는 달 착륙 프로젝트, 태양열 에너지, 
3D 프린팅, 비트코인 등의 기술들, 그 공통분모는 무엇일까요?

얀키: 이 기술들은...

드롤: 아빠!

에바: (입 벌어짐)

얀키: 오오 아들아, 실은 지금 인터뷰 중이란다. 
(머뭇)
혹시 너도 인터뷰에 같이 참여할래?

드롤: 그냥 안녕이라고 인사하러 왔어요. 

얀키: 오냐. 고맙다.

(드롤 퇴장)

에바: 저 친구를 이노도 사무실에서 봤는데
얀키씨 아들이었군요.

얀키: 아, 그래서... 어디까지 얘기했죠? 






인터뷰 영상 바로가기>>

오늘 기사 쓰다가 잘라내기한 대목 ㅋㅋ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이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남자를, 재벌가의 2세라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의 느낌이랄까. (나는 여주인공이 못되지만) 


에바: 얀키 씨가 TED 강연 때 말씀하신 함께 체스를 둔다는 아드님이 드롤이었군요.

얀키: 아 맞아요 하하


인터뷰 후에 드롤은
태양열 나무 앞에서
얀키 씨와 저의 사진을 찍어주었어요. 

무튼 잘 자라고 있는 드롤!
자유롭게 멋지게
아버지를 잇는 창업가가 되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