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4일 목요일

[ISUP/ 이스라엘 스타트업 여행기] 스탠즈포(Stands4)와 네탄야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식사




Stands4
스탠즈포


약속을 지키기 위해 왔습니다.
스탠즈포 인터뷰를 한 뒤에
꼭 다시 네탄야에 방문하기로 했거든요.
비석세스 스탠즈포 인터뷰기가
http://besuccess.com/2013/10/isup_stands4/
올라온 것에 CEO인 이갈은 무척 좋아했어요.





네타냐의 해변.
네타냐는 텔아비브에서 북쪽으로 1시간 떨어져있어요.
차비는 16세켈 (5200원. 1세켈= 320원 기준) 이었어요.



 :)





이 파라솔이
저랑 요시에게는 그늘을 드리우고
이갈은 햇볕을 쬘 수 있게 해줘서
아주 완벽했던 :)


두 사람을 칼스버그 맥주를 시켰는데
저는 투보그를 시켰지요.

색깔이 더 진해서 좋아요.

해변가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 ㅎㅎ



시키지 않았는데
이스라엘의 대표음식인
피타 & 호무스를 가져다 주었어요.
따뜻한 피타를 찢어서 호무스에 찍어먹는 거에요.
호무스 위에 올린 저 버섯때문에 더 맛있었던.

hum•musˈhʊm əs(n.)
중동에서 빵에 발라먹거나 찍어먹는 음식. 병아리콩을 빻아서 타히니, 마늘, 레몬즙, 그리고 올리브유를 넣어 만들어요 :)


여기는 맛보다 바닷가에 입지한 것으로 장사하는 곳이라고
새로운 음식 도전 - 제 주특기
이 여기서는 비추라고 말해줬어요.

이갈은 피쉬 앤 칩스를 시켰어요.
무려 68세켈 (21,700원)..
역시나 제 값을 못했다고 ㅋㅋ

BC Kosher

BC코셔 마크는 주요 코셔 인증기관 중 하나인 BC코셔 감독 기관에서 인정하는 국제적인 트레이드마크에요.
코셔는 유대인 사람들이 고기를 먹을 때 우유를 같이 먹지 않는 것 등의 여러가지 규칙들을 뜻해요. 즉 이 마크가 있다면 이런 유대인들을 배려하여 음식을 내놓는다는 것이죠.

http://www.symbols.net/category/20


저는 앙트레코테 또르띠자를 시켰어요. 
64세켈 (20400원)
안에 고기가 들어있는데 아주 제대로였어요. 
샐러드 소스도 굿굿.



저 멀리 사내아이들이 코치의 구령에 따라
달리기를 하기 시작했어요.


해변가를 걷고 오겠다고 말하고.

손 흔드는 이갈과
얼굴 가리는 요시 ㅋㅋ


모래 sand

1 Syllable
and · band · banned · bland · brand · brande · canned · chand ·dand · fanned · gland · grand · grande · hand · hand · land · land ·lande · manned · pan · panned · planned · rand · rand · rayband ·sande · scanned · shand · spanned · stand · strand · strande ·tanned · vande

http://www.rhymes.net/rhyme/sand


서핑보드 같은 것을 깔고 노를 젓던 사람들.




이갈, 요시 덕분에
원기 충전을 하고 집에 돌아와 다시 작업 열중!

스탠즈포, 토다라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